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밴쿠버 카페 추천 jj bean

by Healthy247 2024. 7. 25.

밴쿠버 유명 카페 체인 중 하나인 jj bean. 근데 이 카페가 커피만 맛있는 게 아니라 의외로 도넛 맛집이다.

도넛뿐만 아니라 크러핀 (크로와상+머핀) 등 다른 빵 종류도 다양한 빵 맛집이기도 했다.

오전에 가서 그런지 다행히 하나 빼고 모든 도넛 종류가 다 있었는데 8가지 다양한 종류와 먹음직한 자태에 결정장애가 와서 한동안 고르기가 힘들었다.

이미 솔드아웃 된 도넛은 애플프리터였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도넛이라 no problem.

그 외에도 glazed, maple walnut, raspberry jelly 등등 있었고 결국 나는 다른 곳에서는 잘 접하지 못하는 커피 크림이 들어간 도넛을 샀다.

심플한 도넛이든 위에 예쁜 데코가 올려진 도넛이든 상관없이 다 3불이라 이왕 같은 값이면 좀 더 고급진 도넛으로 선택.

도넛 하나에 3불이라 하면 팀홀튼에 비해서는 비싸지만 다른 럭키 도넛 같은 도넛 전문 카페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다.

퀄리티도 팀홀튼 도넛에 비할 바가 아니고.

도넛 위에 커피맛 설탕 코팅이 입혀져 있는데도 심하게 달지 않고 찐덕거리지도 않아 좋았고 특히 안에 든 커피 크림이 대박이었다.

부드럽고 가벼운 고급 크림 느낌. 전에 럭키 도넛에서 먹을 때 느꼈던 좋은 재료로 만든 고급 도넛의 느낌을 여기서도 느낄 수 있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찰떡 궁합. jj bean 숨은 도넛 맛집이었네! 다른 빵 종류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서 다음에도 jj bean에 오면 도넛을 시키게 될 것 같다.

 

결론
밴쿠버 카페 jj bean. 도너츠 맛집, 빵 맛집으로 추천. 커피 맛은 약간 산미가 강해 호불호가 나뉠 수 있다.


*관련글 보러 가기

밴쿠버맛집 포트무디 수제파이 전문점 Gabi&Jules

 

코퀴틀람 맛집 추천 Bjornbar bakery

 

밴쿠버 맛집 추천 Saku 사쿠 버퀴틀람 리뷰

 

밴쿠버에서 탕수육 제일 맛있는 집 루란 Ruran 리뷰

 

밴쿠버 다운타운 맛집 린카페 Linh Cafe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