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멕시코

멕시코 푸에트로 바야르타 맛집 관광지 추천

by Healthy247 2024. 5. 29.

멕시코 Puerto Vallarta 푸에르토 바야르타 여행 후기 2탄. 자유여행으로 제가 직접 가보고 좋았던 맛집과 추천 관광지를 알려드립니다. 내돈내산.

 

Malecon 말레콘 거리

말레콘은 푸에르토 바야르타 바닷가를 따라 길게 난 해변 산책로입니다. 푸에트로 바야르타에 가면 꼭 가야 하는 관광지 중에 하나예요. 야자수 길을 따라 바닷가 산들바람을 맞으며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고, 길 가 식당이나 카페에 앉아 사람 구경도 하고. 여유를 즐기기에 좋은 코스입니다.

 

Zona Romantica 로맨틱 존

말레콘 거리를 걷다 보면 Zona Romantica 즉 로맨틱 존이라 불리는 지역으로 이어집니다. 말레콘 거리와 함께 푸에르토 바야르타에 왔다면 꼭 가야 하는 곳이자 맛집의 집합소라고 할 수 있어요.

맛집 밀집 지역이자 관광객이 가장 많은 지역이고 가장 활기차고 북적북적한 느낌이에요. 마치 한국의 명동이 한창 잘 나가던 때의 그런 분위기라고나 할까요.

 

 

푸에르토 바야르타 맛집

멕시코하면 타코! 로컬 멕시칸들이 사 먹는 길거리 타코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고 로맨틱 존에도 타코 맛집이 많아요. 구글 지도에서 타코로 검색하시면 별점 4.5 이상 되는 타코 맛집들이 많이 나올 거예요. 거기 사진이나 리뷰를 보고 가셔도 되고요.

맛집을 미리 검색해 가지 않았더라도 로맨틱 존 거리를 걷다 보면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식당, 줄 서서 먹는 식당을 발견할 수 있으니 그런 곳만 골라 들어가도 맛집 탐방에 실패하지 않으실 겁니다.

가장 유명한 타코집, 줄서서 먹는 타코집 이름은 Pancho's Takos에요. 이 집은 근처 다른 타코 가게와는 다르게 고기를 숯불에 구워 타코를 만들어주니 맛이 완전 차원이 달랐어요. 

 

줄을 길게 서야 하니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되도록 오픈 시간 전에 일찍 가시기를 추천합니다. 좀 기다리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맛이에요. 제 인생 타코집, 추천합니다!

 

 

*관련글 보러가기

푸에르토 바야르타 여행 꿀팁 치안 날씨 교통편

댓글